벌써 2월이 끝나가네요. 분명 다가오는 3월부터는 영어 스피킹 학원을 다니려는 분이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영어 스피킹 학원에서의 첫번째 시간은 보통 자기소개와 왜 영어를 공부하려고 하는 지와 같은 학습 동기를 서로 서로 이야기하고 나누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취직하기 위해 혹은 원어민 친구를 사귀기 위해, 여태까지 영어에 투자한 돈과 시간이 아까워서 영어 공부를 한다고 말씀하실 겁니다.

이런 말들을 매달 들으면 아무래도 지겹겠지요.

여기서 제가 여러분들께 묻고 싶은 게 하나 있어요. 방금 말한 것들을 원어민 선생님 앞에 완벽하게 영어로 하실 수 있으신가요?

이 비디오에서는 왜 영어를 공부하는 지 다른 사람에게 설명할 때 자주 접할 수 있는 문장을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거예요.

원어민 선생님께 여러분이 왜 영어를 공부하는 지 그 목적을 정확히 말할 수 있게 된다면 아무래도 선생님들께서 여러분 각각에게 꼭 필요한 또 알맞는 도움을 주실 수 있겠죠?

다가오는 3월부터 영어 스피킹을 배우려는 분들께서는 이 비디오를 보시고 더욱 알차게 3월을 시작을 하시길 바랍니다! 자, 이제 비디오를 같이 시청해볼까요?

About Josh

3개 국어(🇺🇸영어, 🇯🇵일본어, 🇰🇷한국어)가 가능한 Japanese-American(일본계 미국인). 한국 거주 10년 째. 구독자 6만명의 영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교육 방송 출연과 대학 출강 경험이 있음. 전 직장: Line과 Meta. 좋아하는 음식은 🌮. 취미는 탬버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