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이 페이지에서 수강생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Josh 선생님의 수업을 수강해 본 적 있으시나요? 후기를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기 남기러 가기

Josh is a good listener!

특히나 Josh 선생님은 정말 GOOOOOOD Listener입니다.
학생들이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끝까지 듣고 나신 다음, 좀더 정확한 표현이 무엇인지 feedback해주십니다.
그리고 좀더 유창하게 영어를 할 수 있도록
영어를 하면서 무의식적으로 하는 습관이나
특유의 억양을 고칠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학생들을 가르쳐주시고 도와주는 JOSH 선생님을 강추합니다!!!
Placeholder Image

영어회화 수업을 받았습니다

fp 발음, v b 발음 등 그 동안 간과하고 있던 부분이 었는데, 다시한번 연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회화 수업에서는 영작을 할 기회가 좀 처럼 없는데, my own story라는 내용으로 자신이 경험한 내용에 대해서 표현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 내용도 알찬 수업, 적극 추천! 100% 만족!
Placeholder Image

Korea

가려운 부분을 박박 시원하게 긁어주는 선생님

조쉬와 writing수업을 하면서 가장 보람있는 것은 영어로 글쓰기를 하면서 한국인들이 궁금할만한 표현이나 뉘앙스를 조금씩 배우고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영어로 글쓰기를 하면서 제가 쓰는 표현이 원어민은 어떻게 느끼는지 참 궁금했었는데, 풍부한 예문과 유사한 표현으로 이해하기가 매우 쉬워요.
문법, 어휘사용과 같은 단순한 correction이 아니라 앞뒤 문맥의 흐름이나, 주제, 의도전달 등 좋은 글쓰기를 어떻게 하는지 잘 가르쳐 주십니다.
조쉬의 editing은 영어초보인 저에게 많으 흥미거리를 가져다 줍니다. 살아있는 교과서이지요. 수업 후 제 글을 rewriting하면서 읽어보면 머리에 더 확실히 남아요.
또, 학생의 관심사나 흥미를 잘 끌어내서 수업이 전혀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놀이같은 학습을 할 수 있어서 즐겁습니다.
수업 중간중간 블로그, 책, 웹사이트 등 정보공유도 해주시고, 조쉬는 한마디로 조쉬는 “1주일 동안 안 감은 머리의 가려운 부분을 박박 시원하게 긁어주는 선생님” 이지요
Placeholder Image

Min J

회사원
Korea

End of content

No more testimonials to load

Load More